본문 바로가기

핫뉴스

북한 매체들은 지난달 27일 김정은이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에게 보낸 편지

서울 (CNN)은 북한 관영 매체들은 월요일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이 시릴 라마포사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에게 보낸 자유의 날을 축하하는 편지를 실었습니다. CNN은 친서의 진위 여부를 독자적으로 확인할 방법이 없고, 지난 일주일 동안 김 위원장의 건강 상태에 대한 여러 정부 관계자들의 상반된 신념을 보도했습니다.

위원장 김정은은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에게 보낸 자유의 날을 축하하는 편지를 실었습니다. 여러정부 관계자들의 상반된 신념을 보도했습니다. 이 메시지는 2020년 4월 27일자로, 지난 4월 15일 할아버지 생신 축하연에 불참한 김 씨의 건강을 둘러싼 추측이 거세지면서 KCNA가 보도했습니다. 라마포사에게 보낸 서한에서, 북한 지도자는 월요일 남아프리카에서 기념하는 공휴일인 자유의 날을 언급하는 것 외에, 양국의 우정이 끝없이 확장되고 발전될 것이라는 확신을 표현했습니다.

자유의 날 축하편지 여러정부 관계자 공휴일인 자유의 날을 언급해 양국의 우정이 끝없이 확장되고 발전될 것이라 확신하고있습니다. 일요일, 한국의 문정인 대통령 보좌관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북한 지도자는 그의 안녕에 대한 추측에도 불구하고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국 대통령 문재인에 대한 고문 김 씨는 원산 지역에서 북한 동해안 4월 13일 이후,:"어떤 수상한 움직임 지금까지 검출되야 묵었었다고 말씀했어요."

북한지도자 김정은 잘지내고있다고 메시지보냈다.북한문제 전문 웹사이트는 25일 위성사진을 게재했는데, 연구원들이 적어도 4월 21일부터 북한 동해안에 있는 김 위원장의 호화 원산 구내를 운행하는 기차역에 세워져 있던'김정은 소유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38노스에 따르면 김 위원장의 호화로운 원산단지는 대형 영빈관 9곳과 레크리에이션센터, 보호항, 사격장, 레크리에이션 건물, 덮개 선착장, 2019년 승마장으로 개조된 작은 활주로 등 레저시설이 포함돼 있습니다. 레지시설이 완전 부잣집 저리가라네요..

트럼프는 김정은이 아픈지 모르지만 행운을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입니다. 트럼프는 김정은의 병환 여부는 알 수 없지만 행운이 따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주, 직접적인 지식을 가진 한 미국 관리는 미국이 김 씨가 수술 후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다는 정보를 감시하고 있다고 CNN에 말했습니다. 또 다른 미국 관리는 월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김 위원장의 건강에 대한 우려는 신빙성이 있지만 그 심각성은 평가하기 힘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측에서는 김정은 위원장에게 행운을 바란다 아픈지는 모르겠지만..김 위원장이 '과도한 흡연과 비만, 과로' 때문에 심혈관 시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는 국내 인터넷 매체 데일리NK의 보도에 따른 것입니다. 이 통신은 "지도자가 평양 북쪽 향산군의 한 별장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김 씨의 상태가 호전됐다고 평가한 뒤 그를 치료하는 의료진은 대부분 지난달 19일 평양으로 돌아갔으며 일부는 남아 김 씨의 회복을 감독했다고 통신은 전했습니다. CNN은 독자적으로 보도 내용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한 별장으로 가서 다시 회복을 돕고있군요.이는 김 위원장이 일상적으로 수행하는 국정에 대한 국내 언론에서 김 위원장이 건강이 좋지 않을 수 있다는 보도가 처음 나온 지난 4월 12일 이후 네 번째 공지사항입니다. 4월12일이면 한참지났네요. 김위원장이 건강이 좋지 않다고한날 이날 핵무기를 터트린다는 루머도 있었는데요.

일요일 북한 노동신문은 김 위원장이 북한 삼지연시를 리모델링하는 데 도움을 준 노동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고 전했습니다. CNN은 일요일 보도 내용의 진위여부와 감사장이 직접 전달했는지 여부를 독자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북한이 국경 내에서 어떠한 사례도 보고하지 않았지만, 북한은 이 전염병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였다고 말합니다. 이 나라는 관광객들에게 재빨리 국경을 폐쇄하고 외국 외교관들을 격리시켰고, 이들은 결국 출국했습니다. 관영 언론은 2월에 적절한 위생에 대한 몇 가지 경고와 보도를 포함시켰고, 정부가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들을 간략히 설명했습니다. 북한은 전염병이 아주 심각단계로 국경을 폐쇄하고 외교관을 격리하며, 결국 출국됬고, 경고와 보도를 포함, 정부가 바이러스와 싸우기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