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뉴스

김정은은 '알아듣고 잘 지내고 있다'

(CNN) — 남한은 북한 김정은의 건강에 대한 추측이 거세지는 것에 대해 계속 물을 끼얹으며, CNN에 "자상적이고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정인 대통령외교보좌관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 정부의 입장은 확고하다"며 "김정은은 살아 있다"고 말했다. 지난달 13일부터 원산 지역에 머물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수상한 움직임은
포착되지 않고 있습니다."

루머와 진실들이 김정은이 사망했다라는 기사도 있었는데요. CNN은 김정은은 살아있다고 아직까지는 수상한 움직임이 없다고 말하고있습니다.

지난달 15일 할아버지 생신 축하연에 불참한 김 씨의 안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됐습니다. 그는 그 나흘 전 정치국 회의에서 목격됐다고 북한 관영매체 KCNA가 보도했습니다.
미국 CNN 방송은 지난주 초 미국이 김 위원장이 "수술 후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다"는 첩보를 감시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다른 미국 관계자는 월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김 위원장의 건강에 대한 우려는 신빙성이 있지만, 그 심각성을 평가하기는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15일 할아버지 생신에 불참에 의문이 제기됬는데요. 김정은은 수술 후 심각한 위험에 사망의 이르를 수 있다고 말했지만 CNN은 건강의 대한 신빙성 심각성을 평가하기 어렵다고 말하고있습니다.

미국은 북한 지도자가 수술 후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다는 첩보를 감시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입니다. 미국은 북한 지도자가 수술 후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다는 첩보를 감시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북한 지도자 대표자인 김정은을 주시하고 감시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는 미국 역시나 전세계의 이슈거리입니다.

김 위원장이 '과도한 흡연과 비만, 과로' 때문에 심혈관 시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는 국내 인터넷 매체 데일리NK의 보도에 따른 것입니다. 이어 "지도자는 현재 향산군의 한 빌라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위원장이 '과도한 흡연과 비만, 과로' 때문에 심혈관 시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는 데일리NK의 기사 지도자 김정은은 항산군의 한 빌라에서 치료를 받고있다고 하네요.
그러길래 과도하게 먹고 흡연도 막하니 혈관이 막혀서 죽을수도있는거죠.. 죄를 짓고 살면 언젠가 다 돌아온다는걸 모르나보네요..

김 씨의 상태가 호전됐다고 평가한 뒤 그를 치료하는 의료진은 대부분 지난달 19일 평양으로 돌아갔으며 일부는 남아 김 씨의 회복을 감독했다고 통신은 전했습니다.
CNN은 독자적으로 보도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김정은은 19일에 평양으로 돌아갔고 일부는 남아서 김씨의 회복을 감독했다고합니다.

그러나 일요일, 북한 노동신문은 김 위원장이 북한의 삼지연시를 리모델링하는 것을 도와준 노동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고 전했습니다.
CNN은 일요일 보도 내용의 진위여부와 감사장이 직접 지도자에게서 온 것인지 여부를 독자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북한 매체들이 김 위원장의 건강 문제 가능성 보도가 나온 이후 김 위원장의 활동에 대해 보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김위원장 김정은의 건강문제의 보도로 김위원장의 활동의 대한 보도가 이번이 처음이아니라고합니다.

원산에서 열차를 타세요.
북한은 북한 내에서 거의 신과 같은 대우를 받는 지도자를 둘러싼 모든 정보를 엄격하게 통제하고 있습니다. 관영 언론에서 그의 결석은 종종 그의 건강에 대한 추측과 소문을 불러일으킵니다.
북한은 자유언론이 없고 지도부에 관한 한 블랙홀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분석가들은 주 미디어의 디스패치를 스캔하고 선전 비디오를 보고 단서처럼 보이는 것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북한은 김위원장은 신과같은 존재라고 말하는 김정은 대통령 북한은 자유언론이 없는 지도부의 대한 블랙홀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구요.
디스패치는 스캔하고 선전비디오를 보고 단서처럼 보이게 크게 의존한다고 말합니다.

북한문제 전문 웹사이트는 토요일 위성사진을 게재했는데, 연구자들은 적어도 4월 21일부터 김정은 소유의 열차가 동해안에 있는 김 위원장의 호화로운 원산 구내를 운행하는 기차역에 주차되어 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38노스가 발간한 기사에 따르면, 이 열차의 존재는 북한 지도자가 원산 구내에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이 지역에 머물고 있다는 보도에 "중대한 영향을 끼친다"며 이는 워싱턴 D.C.에 본부를 둔 싱크탱크인 헨리 L. 스팀슨 센터의 프로젝트라고 한다.
이 사이트는 열차가 주차된 역이 "김 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도록 예약돼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위성사진에는 4월 15일 이 지역에 존재하지 않는 열차가 4월 21일 이전에 도착했고 4월 23일에도 이 곳에 계속 있었던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38노스에 따르면, 4월 23일까지, 열차는 "출발할 수 있도록 재배치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 사이트는 열차가 주차된 역이 "김 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도록 예약되 있다고 보도했는데요. 위성에는 4월15일 존재하지 않는 열차 4월21일 이전에 도착했고 4월23일에
출발 할 수 있도록 재배치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요.

북한의 이데올로기가 노래와 춤에 어떻게 구축되나요?
관련 기사입니다. 북한의 이데올로기가 노래와 춤 위에 어떻게 구축되느냐가 관건입니다.

이데올로는 노래와 춤사위를 어떻게할것인지를 보이고있는데요.

38노스에 따르면 원산단지는 김 위원장이 집권한 뒤 건설한 대형 영빈관 9곳과 레크리에이션센터, 보호항, 사격장, 레크리에이션 건물, 덮개 선착장, 2019년 김 위원장의 취미인 승마장으로 개조된
작은 활주로 등 레저시설이 포함돼 있습니다. 김 위원장이 어렸을 때 여름을 보낸 해안가 일대는 북한 지도자가 자주 즐겨 찾는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김 씨는 비행기로 이동하거나 원산으로 차를 몰고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김정은은 신과 같은 존재인데요. 비행기로 이동하거나 차를 몰고 가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정말 왕이 다름 없네요. 취미가 승마하는것 레이저를 즐겨하며.. 평생 죽어도 여한이 없겠어요.
누릴것 다 누려서요..

또한 코로나바이러스로 적어도 267명 사망" 하였다고 합니다. 북한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