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코멧 홈 이동식 3단 빨래바구니 / 쿠팡파트너스

코멧 홈 이동식 3단 빨래바구니 25,510원

집안일의 시간은 줄이고 우리집 공간은 늘리고 종류별 분류 수납이 가능한 코멧 홈 이동식 3단 빨래 바구니 3단 바스켓 구조로 수납정리를 깔끔하게할수있습니다.가끔 이런 이동식 3단 빨래 바구니가 필요하곤했습니다.
타월은 타월끼리 청바지류는 청바지류끼리 단독으로 보관하실 수 있구요.

종류 및 색상별로 빠르게 간편하게 구분할 수 있어요.이젠 잔뜩 쌓인 빨래도 걱정하지않으셔도되요.
이동식 바퀴도있고 이동식이라서 무거운 세탁물들도 편리하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요.또 장점은
자유자재로 움직임이 2단 스윙 바스켓 앞뒤로 움직여서 물건을 넣고 빼기가 한 층 더 간편해요.필요에
따라 바구니를 분리해 사용해보시고 따로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바스켓 손잡이형 바스켓입니다.

하단바스켓은 넉넉한 사이즈로 수많은 양의 세탁물 보관되며 통풍이 잘 되는 디자인으로 세탁물을 위생적으로
보관해줍니다.상단 선반도 수납공간으로 수납 선반으로 사용하실수도있는데 세제나 섬유유연제 그리고
디퓨저 등등 평소에 자주 쓰는 물품들 있잖아요.선반에 올려두시면 더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코멧 홈 이동식 3단 빨래바구니 활용법
다용도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데 캔이나 플라스틱 종이 등 분리수거함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방으로는 장난감이나 기저귀 담요 등등 매일 사용하는 물품들을 깔끔하게하실수있어요.
주방활용도로 식자재나 고무장갑 그리고 키친타월 등등 다양한 생필품을 수납할 수 있어요.


해당글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쿠팡파트너스의 활동을 통해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