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뉴스

왜 Covid-19 환자들을 그들의 배에 배치하는 것이 생명을 구할 수 있을까요?

(CNN) — 금요일에 만갈라 나라시만 박사가 급한 전화를 받았습니다. 코비드-19를 앓고 있는 40대 남성이 처참한 상황에 처했는데, 동료가 롱아일랜드 유대인 병원의 중환자실에 와서

생명유지장치를 할 필요가 있는지 알아보라고 했습니다.

병원 자체가 너무 좁고 너무 가깝게 붙어있는거 아닙니까?
환자와 환자 사이가 너무 가까워서.. 완치가 되도 도로 감염되겠어요.

유대인 병원의 중환자실에는 생명유지장치가 꼭 필요하죠.

제가 그쪽으로 오기 전에, 나라시마한은 다른 의사에게 환자를 그의 배 위로 돌려보고 그것이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라고 말했습니다.

한 의사가 한번 상황을 지켜보는군요~

Narasimhan은 ICU에 갈 필요가 없었습니다. 뒤집기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뒤집기로 효과를 봤네요.

의사들은 가장 아픈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들을 위쪽에 앉히는 것이 그들의 폐에 도달하는 산소의 양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의사들은 가장 위중한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를 위쪽에 앉히는 것이
폐쪽에 무리가 덜 가 산소의 양을 증가시키는데에 도움이 된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참 좋은소식이네요. 코로나바이러스에서 빨리 완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의료품이 절실한 주들은 서로 도움을 요청합니다.
뉴욕에 23개의 병원을 소유하고 있는 노스웰헬스 지역 중환자 치료 담당 이사인 나라시마한은 "이것으로 생명을 구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간단한 일이고, 괄목할 만한 개선 효과를 보았습니다. 환자 한 사람 한 사람마다 볼 수 있습니다."

의료용품이 한국도 그랬듯이 외국에도 많이 필요하군요.
환자 한사람 한사람 집중적으로 볼 수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한 번 작동되는 것을 보면, 더 많은 것을 하고 싶어하고, 거의 즉시 작동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매사추세츠 종합 병원의 의료 ICU 책임자인 캐스린 히브버트 박사가 덧붙였습니다.

매사추세츠 종합병원 의료 책임자인 캐스린 히브버트 박사는 한번 작동되는 것을 보면 더 많은것을 하고싶어하고 즉시 작동되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고 말하고있습니다.

'폐의 일부를 개방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는 ARDS, 즉 급성 호흡곤란 증후군으로 사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같은 증후군은 또한 인플루엔자, 폐렴 그리고 다른 질병에 걸린 환자들도 죽습니다.

호흡곤란 증후군이 가장 심각한 사망률을 보였는데요. 중국도 한국도
마찬가지로 폐렴 폐쪽으로 감염되면 거의 죽는다고 보면되죠.
또한, 호흡곤란 증후군의 증상은 폐가 따끔거리고 숨도 못쉴만큼
않좋고 침도 못삼키는 상황 목과 폐의 조그마한 미세한 숨에도 치명적이라고 말하고있습니다.

7년 전 프랑스 의사들은 뉴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컬에 인공호흡기를 달고 있던 ARDS 환자들을 병원에서 배 위에 올려놓으면 사망할 확률이 낮다는 기사를 실었습니다.

프랑스 의사들은 ARDS환자들에게 배 위에 물건을 올려놓으면 사망할 확률이 낮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이 의료 종사자들은 모든 중요한 환풍기를 작동시킵니다.
그 이후로 미국의 의사들은 환기가 되는 ARDS 환자들을 배 위에 올려놓고 있습니다.

이의 의료진은 모든 중요한 환풍기를 작동시키고 ARDS환자들의 배 위에
올려놓고 조금 더 빠르게 환자들을 완치시키는 노력을 합니다.

이제 그들은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들을 대상으로 이 문제를 두 배로 줄였고, 그것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롱아일랜드의 유대인 환자가 배에 실렸을 때, 혈액 속의 산소를 측정하는 산소 포화율이 85%에서 98%로 크게 뛰었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치사율이 잘 나오네요. 한국에도 하루빨리 소통이되어 더 이상의 사망자 수는 안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환기를 하는 환자들은 보통 하루에 약 16시간 동안 엎드려 있고, 나머지 시간 동안 등을 돌리기 때문에 의사들은 그들의 앞쪽에 더 잘 접근할 수 있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치료를 더 쉽게 해줄 수 있습니다.

확진자 환자들은 보통 하루에 약 16시간 동안이나 엎드려 있다구요?
허리랑 엉덩이 다 땡기겠네요.. 이건 무슨 살기위한 고통이..
다행이 이걸 발견해서 조금 더 치료가 쉽게되어 다행입니다.

중환자 치료 전문가들은 배 위에 있는 것이 산소가 폐로 더 쉽게 갈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말합니다. 등에 있는 동안, 실제로 몸의 무게는 폐의 일부 부분을 찌그러뜨립니다.

중환자 치료 전문가들은 배 위의 있는 산소가 -폐로 더 쉽게 갈 수 있게

해줘서 너무도 도움이된다고 계속해서 극찬을 합니다.

"그것들을 그들의 배에 올려놓음으로써, 우리는 이전에 열리지 않았던 폐의 일부를 열고 있습니다,"

라고 Hibbert는 말했다.

놀랍게도 이전에는 열리지 않았던 폐, 폐까지 조금씩 열리고 있습니다.
조금의 희망이 보이고 있는 시점입니다.

배나 등을 선택합니다.
환기가 되는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를 배에 올려놓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확진자 환자에게 계속해서 배 위에 올려놔야한다는 상황이 계속되서
무겁고 불편하겠지만 16시간동안 엎드려있는것보다는 나을 것 같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일부에서 다른 주에 기계를 빌려주기로 한 것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자 주에는 충분한 환기 장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일부에서 다른 주에 기계를 빌려주기로 결정한 것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자 주에는 충분한 환기 장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주의 기계를 빌려주기로 결정한 것은 다른분들은 아직 효과를 못보셔서 의심할 수 밖에 없죠.

환기를 하는 환자들은 위장에 있을 때 더 많은 진정제를 필요로 합니다. 이는 ICU에 더 오래 머무를 수도 있습니다. 미사 일반에서는 환풍기에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환자의 약 3분의 1이 위 위에 놓이게 되는데, 대개는 가장 아프고 그 위치에서 가장 많은 이득을 얻습니다.

환기를 하려면 확진자 환자들에게 더 많은 진정제가 필요합니다.
3분의 1 위의 놓이는 가장 아픈 위치에서 그때만 아프고 치료가 끝나면
점차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에서 해방 될 수 있는거죠?

일부 병원에서는 중환자실에 있지 않은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도 배에 올려놓고 있습니다.

매스 제너럴(Mass General)에서는 간호사들로 구성된 "포석팀"이 ICU 외부의 환자들을 방문하여 위장으로 돌아가도록 격려합니다. 비주사 환자가 위장에 16시간을 보내는 것이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간호사들은 그들이 위장에 최소 4시간을 보내도록 두 개의 세션으로 나누어 노력합니다.

16시간 보내는 것은 매우 불편하니 간호사들은 확진자 환자들에게 위장에 최소 두개의 세션으로 나누어 4시간씩 보내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

"대부분은 기꺼이 시도해보려고 합니다."라고 Hibbert는 말했다. "그 자리에 얼마나 오래 머무르느냐가 정말 사람마다 다르고, 그 자세로 잠들기 편한지, 아니면 심심해서 등을 돌리고 싶은지 등입니다."

확진자 환자들의 상황을 지켜보고 환자분들이 얼마나 오래 머무르느냐의 따라 잠들기 편하게 잘지 아니면 심심해서 등을 돌릴 수 있는 상황인지 알 수 있습니다.

2013년 프랑스 연구는 인공호흡기를 착용하고 있는 환자들만 조사했기 때문에, 위 위치가 그렇게 심하게 아프지 않은 환자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완전히 알 수 없습니다.

환자들에게 어떤 영향을 완전히 미치는지는 알 수 없지만 16시간에서 4시간으로 쭐었으면 이로써 의료진분들과 정부분들 정말 잘 하신것같습니다.
앞으로도 완치자가 100%될 수 있게 한국/미국 등등 적극적으로 소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러시 대학 의학 센터에서, 그들은 위 위치가 너무 아프지 않아서 그들을 위해 호흡기가 필요하지만, 코의 튜브를 통해 전달되는 보충 산소가 필요할 정도로 아픈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는지 연구하고 있습니다.

더 심한 확진자 환자들 코의 튜브까지 끼고 보충산소로 하루하루 힘겹게 버티는 고위험 환자들 이분들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해주셨으면 좋겠고

무사히 집으로 귀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폐가 아퍼서 숨과 침을 못 삼킨다고는 들었어도..
움직일 수 조차 없었다라고 이야기 하고 있는 CNN 뉴스 너무 놀랍고..
정말 무서운 코로나바이러스입니다. 특히 16시간 정자세로 엎드려있다는것은 정말 살아도 죽은 목숨같아 너무 안타깝고 모든 사람들이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